본문 바로가기

경이의 하루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한 트레이너의 하루..

안녕하세요 티격태경입니다.

 

 

 

이번 코로나 2.5단계로 인해 헬스 업계에서 종사하던 저의 직업이 순식간에 백수가 되었습니다..

 

저번에는 2주간 헬스장을 닫아서 암울했었는데..

 

이번에는 3주를 닫게 되어서 어안이 벙벙하네요..ㅎㅎㅎ

 

사실 뭐 아침에 눈을 떴는데... 아 .. 뭐하지 생각부터 들더라구요..ㅎㅎㅎㅎ 갑자기 문을 닫게 된거라

 

일단은 아침에 일어나서 천천히 벌크업을 하기 위한 식단 밥이랑 닭가슴살을 먹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뭐를 할지 마음은 분주한데

요 녀석은 마음 편하게 자도 있더라구요.. 얌마 형은 너 사료랑 간식값때문에 머리가 아픈데.. 넌 편해보인다..?

 

그렇게 아침을 챙겨먹고 도서관으로 가게 됩니다.

 

 

최근에 리모델링 한 평택에 한 도서관이랍니다~~~ 분위기가 카페처럼 고급지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마스크를 쓴

 

채 멀리멀리 떨어져 앉았는데요. 앉아서 해부학이랑 생리학 공부를 파바박~~

 

이쪽 업계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알면 알수록 점점 더 어려운 학문이라는.. 저도 마찬가지로 많이 알았다고는

 

생각될때면 접근할수록 점점 더 어렵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한번씩 멘탈이 나가곤 합니다!^^

 

 

 

그렇게 집에와서!! 식사를 하고 오늘 야간에는 보충제와 닭가슴살 비용을 벌기위해 주변에서 쿠팡 플렉스 알바를 해볼까

 

하는데 혹시나 궁금해 하시는 분 있으면 쿠팡플렉스 체험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