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이의 하루

코로나 쿠팡 플렉스 택배 배송알바 리얼후기~~! 용인, 동탄캠프 + 수익

안녕하세요~~ 티격태경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적적하고 집에서 하는 간단한 부업이나, 단기 아르바이트 많이 알아보실텐데요

 

제가~~~ 쿠팡 플렉스 알바를 최근에 한 8일정도 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해보고 난 리얼후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지원 방법입니다!

 

 먼저 인터넷에 쿠팡플렉스 검색을 해줍니다. 어플로도 가능하니 밑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은 인적사항을 작성해 줍니다!!


이렇게 되면 지원이 되셨구요


일단 해당 캠프의 카카오친구는 깔아주셔야 편합니다.
왜냐면 해당 캠프는 전화나 직접 대면하기보다는 대부분의 일처리를 카카오톡으로 진행하기 때문이죠!!

이렇게 진행이 되셨다면 결과를 기다리시면 되시고

저는 어플이 더 편리하고 확률이 높다 생각되어 어플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은 어플을 깔아줍니다!
고 ~~ 준비가 다 되었다면 가운데 일정칸에 들어가면 날짜별로 신청 가능합니다!

 

업무 신청칸을 누르게 되면 주간으로 할건지, 야간으로 할건지 정할 수가 있는데요

주간: 아침부터 저녁까지 배송하며 낮타임 메인 물량(양도 많고 대체로 빡셈)

 
신선: 낮~저녁대체로 시간이 짧고 주간이 비해 물량이 적음, 대부분이 신선식품이라 부피가 큼

야간: 밤부터 아침까지 배송하며 밤타임 메인 물량(양도 많은 편, 야간이 주간보다 쉬움)

새벽: 새벽~아침 타임으로 시간이 촉박하고 물량이 적음

이렇게 되기 때문에 신청 시 물량을 많이 하고 돈을 많이 벌어가겠다 하시는 분들은 주간, 야간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가서 ~~ 첫날은 일찍 가서 안내교육을 받으면 친절히 알려주시는데 배정받은 물량의 번호를 찾아 어플로 바코드를 찍으면 차에다가 실으시면 되겠습니다!

그 다음 어플로 지도상에 나와있는 배송지로 운전 후 도착하시면

저렇게 택배를 들고 배달을 하게 됩니다..ㅎㅎ 아파트 1동에 비닐로만 7~8개씩 들고가면 완전 꿀이에요..ㅎㅎㅎ

이렇게 택배를 두고 나와서~~~ 사진을 찰칵 찍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다 돌리고 나면 배송 완료버튼 누르고 그 자리에서 캠프 안 들리고 바로 퇴근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정작 돌리는데는 2~3시간 버는일당은 약 4만원가량 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일은 나름 최근에 자주 해봤는데요 좋다면 좋지만 단점도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장점

첫번째 신청한 날만 할 수 있다.(투잡으로 딱임)
두번째 돌리고 나면 그 자리에서 바로 퇴근한다.(시간 효율적으로 쓰기 좋음)
세번째 혼자하고 시간내에만 끝내면 되서 쉬엄쉬엄해도 아무도 뭐라 안 한다.
네번째 막상 택배 돌리는 시간은 길지 않고 시급이 세다.

 

 

단점

첫번째 물량이 랜덤이다.(많은 날도 있고 적은날도 있어서 적으면 돈이 너무 적다)
두번째 대기기간이 길고, 박스를 차에 싣고 행선지까지 이동하면 2시간 정도 추가된다(물론 캠프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기시간이 긴 곳은 30~40분씩 기다려야한다.)
세번째 지역도 랜덤이라 교통이 안 좋거나 빌라촌은 빡세다.(길을 헤메거나 차를 세워둘곳이 없어 잡다한 시건이 오래걸린다.)
네번째
기름값이랑 밥값이 없기 때문에 개인 부담이다.(주차비도 지원이 안되서 은근히 소비되는 돈이 많다.)
다섯번째 옮기다가 분실 하거나 실수를 하게 되면 내 봉급에서 삭감이 된다.

이렇기 장, 단점을 따져봤을 때 리스크도 있고 저 같은 경우는 캠프사 좀 멀어서 기름값이 꽤 들었구요 그거를 번 돈에서 계산을 해보았을 때 물량이 없는 날은 기름값 때문에 1만원~ 2만원 번날도 있었습니다..ㅎㅎㅎ 대신에 일은 편하고 필요할 땐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셔요~!

이상으로 솔직 후기 였습니다.

 

<급여를 알고 싶으면 밑에 링크로 이어집니다!!>

wbfprhs1-12.tistory.com/16

 

쿠팡 플렉스 택배 단기알바 정산 후기 및 급여 수익 공개

안녕하세요~~ 티격태경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부업으로 했던 쿠팡 플렉스의 후기 겸 저의 일한 시간과 수익을 공개할까 합니다!! 쿠팡 플렉스 알바 하는 방법이나 후기는 밑에 링크에 자세히 나

wbfprhs1-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