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이의 하루

숨고(soomgo) 매직피트니스 평택 고덕 운동, 다이어트 PT(개인레슨)

안녕하세요 평택 매직피트니스 성태경 트레이너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숨고 어플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숨고란 1000만 명이 선택한 숨은 고수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도움이 필요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각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연결해 주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숨고 어플을 보면 많은 분들이 각 분야별로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제가 도움을 드리는 부분은 바디프로필, 근력강화, 다이어트 목적으로 실시하는 헬스 개인피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의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숨고 링크] https://www.soomgo.com/profile/users/6012417

 

성태경 고수의 퍼스널트레이닝(PT) 서비스, 경기 평택시

운동은 혼자하기는 힘들고 PT를 진행해 도움을 받고 싶은데 이런 고민을 많이 하실겁니다! 내가 만나는 선생님이 실력이 있는분일까?관리는 꾸준히 잘해줄까? PT 끝나고도 혼자 운동 할 수 있을

soomgo.com

 

 

1. 각 개인에게 맞는 칼로리 선정과 식단 제공

 

다이어트벌크업의 경우에는 칼로리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목적에 따른 식단표 제공

목적에 따라 하루 섭취칼로리랑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을 정해 식단표를 제공해 드립니다. 못 드시는 음식은 빼고 상의 후에 좋아하는 음식위주로 작성을 해드리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2. 운동 프로그램 제공

 

수업 때 진행한 운동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작성 및 기구 사진을 첨부해 드립니다. 한번 해보시면 외우기 아주 쉬우실 겁니다. 운동 프로그램으로 계속 수정해 드리기 때문에 운동 나와서 무슨 운동을 할까?라는 걱정은 접어두셔도 될 듯합니다.

 

 

 

3. 스트레칭 루틴 제공

 

저는 항상 수업마다 회원님의 컨디션 상태를 확인하고 수업을 진행합니다.

제가 회원님한테 드리는 서비스 중 제일 큰 메리트의 경우에는 재활, 통증케어 부분이기 때문에 

문진과 테스트를 통해 안 좋은 부위를 케어해 주는 스트레칭 루틴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통증이 발생되는 원인이나 문제점도 자세하게 알기 쉽게 알려드리니 컨디션 관리에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그리고 생활패턴과 자세도 잡아드리니 아주 만족하실 겁니다.

 

스트레칭 영상 제공 카톡

꾸준히 소통하며 회원님들 건강, 컨디션 관리에 제일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4. 통증 케어 마사지

 

 

통증케어 마사지 사진

스트레칭으로 통증이 나아지지 않거나 안 좋은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제가 직접 통증을 잡아드리는 케어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 좌식생활과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인한 굽은 등, 목, 허리 통증이 대표적이며

 

골반이 틀어지거나 고관절 근육이 경직되며 하체 부종과 다리 저림 등의 통증을 많이 잡아드리며, 그 외에 체형교정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체형 교정을 위해서는 자세한 몸의 이해가 필요하며, 원인이 무엇인지 알려면 일반인 분들이 알기에는 너무 복잡하고 세부적으로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몸을 평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며, 이 부분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드리니 몸이 아프거나 운동을 시작하실 분들이라면 시작 전에 꼭 상담을 받아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숨고 어플을 이용하거나 블로그 글을 보고 온 경우에는 회당 3만 원으로 체험이 가능하며, PT등록의 경우 헬스권과 운동복도 추가 혜택이 들어가니 꼭 신청해서 자신의 몸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디엠문의

https://www.instagram.com/magic_kinggyeo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카오톡: wbfprhs1